2016KIMES ‘의사, 새로운 혁신을 만나다’

‘의사, 새로운 혁신을 만나다’

이미지 1

엠비에이코리아(교육사업부 MD CAMPUS)는 병의원 경영을 고민하시는 원장님을 모시고 의협신문과 공동으로 4회 의료인을 위한 의료지식경영 세미나를 20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 402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제  : 전철우 에비타 흉부외과의원장은의료환경 변화에 따른 생존전략이란 주제로 그 동안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기를 공개하셨습니다.

제 2 강 : 유정식 인퓨처 컨설팅 대표는 ‘의사의 리더십과 조직심리의 이해’라는 주제로 우리 병의원의 목표, 계획, 성과관리, 커뮤니케이션, 창의력, 직원의 교육, 채용, 관리 등의 최신 기법을 전달하였습니다.

제 3 강 : 곽숙철 CNE혁신 연구소 대표는 ‘병의원, 이제는 경영2.0’이란 주제로 사람에 집중하라, 자율성을 부여하라, 직원의 상상력을 끌어내라, 실행력을 강화하라, 공감으로 직원을 리드하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혁신을 촉진하라 라는 병의원 경쟁력강화를 위한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제 4 강 : 심찬 아이피스트 법률사무소 대표변리사는 ‘국내 의료 빅데이터의 기술현황 및 전략분석을 주제로 국내외 의료빅데이터의 기술현황을 제시하며 병의원의 신규사업 및  경영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제 5 강 : 최창환 북경평행세계 대표는 ‘중국 의료시장의 최신트렌드와 새로운 진출기회’를 주제로 중국의 의료산업의 전망 및 개혁포인트를 통해 중국O2O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위한 공략포인트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미지 2

일요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의사 선생님 150여분께 감사드립니다.

엠비에이코리아는 참석후 피드백- 병의원 경영을 위해 새로운 관점과 TIP을 제공받았다는 평가를 토대로 2017년 지식경영세미나를 더욱 알차게 준비하여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