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사유람단 의협신문 기사내용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01-17 23:38
조회
389
MBA KOREA(대표 조성민)는 일본신사유람단을 2월 24일∼27일까지 일본 오사카로 파견한다고 밝혔다.
신사유람단은 세계병원의 혁신현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묻고, 체험하는 의료비즈니스 혁신 프로젝트로, 처음으로 일본을 탐방한다.

또 일본 및 아시아 의료산업을 체험해 우리나라 병의원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참가한 동료의사와 함께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어나가는 의료 현장학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24일에 출발하는 신사유람단이 참가할 'MEDICAL JAPAN 2016'은 일본 병의원 경영, IT, 의료기기, 간호, 제약분야가 모두 참여하는 전시회로 의료전문가 4만명, 전시회 1천개 업체, 세미나 200강좌가 열리는 일본 최대 의료 종합전으로 의료산업의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신사유람단은 오사카시에서 가장 신뢰 받는 오사카시 종합병원과 일본기독교병원의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요도가와기독교병원을 방문할 예정이며, 일본병의원 서비스 및 경영혁신의 현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갖는다.

특히 매일 저녁 애프터세션을 진행해 탐방에 따른 상호간의 연수목표를 극대화하고 병의원에 적용할 솔루션을 찾는 실질적인 연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일본신사유람단에 참여를 원할 경우 엠비에이코리아 사이트(www.mbakorea.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20명을 모집하고 있다. 참가비는 159만원 이다.
위로이동